배너 닫기


PRESS

뒤로가기
제목

랄라블라서 라운드랩 독도토너 매출 1위… 독도라인 6종으로 확장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8-12-12

조회 12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랄라블라서 라운드랩 독도토너 매출 1위

독도라인 6종으로 확장

 

라운드랩이 독도라인 매출 상승에 힘입어 라인업을 점차 확장해나가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브랜드 스킨케어 부문의 판매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라운드랩의 ‘1025 독도토너’가 판매수량 및 매출 전체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랄라블라에 ‘1025 독도토너’가 입점 된 작년 2017년 8월부터 11월까지의

토너단품(200ml, 500ml) 매출을 올해 같은 기간(2018년 8월~11월)과 비교한 결과

약 5.7배 신장한 것으로 나타나는 등 독도토너는 명실공히 랄라블라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라운드랩은 지난해 8월 1025 독도토너를 론칭한 후

올해 11월까지 독도라인의 상품군을 총 6종으로 늘렸다.


이는 라운드랩의 1025 독도라인은 작년에 론칭한 토너와 로션 2종에,

올해 1월 수면팩, 2월 크림에 이어 3월과 5월에는 각각 마스크, 클렌저까지

4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총 6종으로 라인업을 확장한 것.


뿐만 아니라 인제 자작나무 수액, 거문도 쑥, 청송 사과, 정선 약콩 등

지역 특색에 따른 효능 높은 원료를 바탕으로 토너, 크림, 마스크 등 로컬 라인을 론칭했다.


전성원 랄라블라 스킨케어 담당 MD는 “좋은 성분은 물론, 제품명에 독도의 날

10월 25일을 넣어 일상 속에서 주제를 공감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만든

라운드랩의 1025 독도라인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상품”이라며

“로션과 수면팩, 크림 등의 판매 역시 크게 늘어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랄라블라는 더욱 적극적으로 라운드랩을 지원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아주경제 (https://www.ajunews.com)


첨부파일 press2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